NEWS.

  • 어헤즈, 특허성분 '미네바이옴' 적용한 헤어제품 개발 성공


  • 어헤즈는 지난 26일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어헤즈맨 3층 공간에서 어헤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런칭 행사를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행사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비대면)로 진행됐으며 행사에는 유진석 대표가 발표자로 나서

    어헤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에 대한 개발 과정, 제품 특장점, 미네바이옴 특허기술, 향후 제품 전략 등을 소개했다.


    또한 어헤즈맨을 운영중인 이미영 원장(엘샘)이 어헤즈 제품을 직접 모델에게 시연하며 제품 사용법과 두피 관리팁에 대해 설명했다.


    이 행사에는 오는 29일 사전예약 오픈될 'All-Type, All-Care'의 의미의 A를 담은 히든테라피 에어라인이 소개됐으며,

    이 제품은 모든 두피타입에 사용가능하며 두피강화케어&건조, 손상모케어&탈모케어까지 모든 관리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밝혔다.


    신제품에는 히든테라피 샴푸 에이라인, 히든테라피 트리트먼트 에이라인, 히든테라피 두피스케일러 에이라인 총 3종이다.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기능성 제품으로 특히 지난 6월 특허 출원한 ‘미네바이옴(미네랄+마이크로바이옴)’이 함유돼

    내부 섬유조직을 강화해 건강한 모발의 회복을 돕는 것은 물론, 두피를 진정시키고 피부 염증을 완화해 전반적인 두피 건강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어헤즈는 사전예약 오픈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12월 13일 오전 10시까지, 2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출처 : http://www.segyebiz.com/newsView/20211126509667?OutUrl=naver

  •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